실시간 뉴스


V.O.S, 전국투어 콘서트 끝으로 올해 활동 마무리


남성 3인조 보컬그룹 V.O.S(박지헌, 최현준, 김경록)의 2008 전국투어 콘서트가 28일 수원 콘서트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V.O.S는 지난 5월 31일 3집 발매 기념으로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하며 한 해 동안 서울을 비롯해 전국에서 30 여회 공연을 펼쳤다.

특히 V.O.S는 이번 콘서트에서 발라드 가수라는 타이틀을 과감히 벗고 비와 동방신기, 샤이니, 원더걸스, 손담비 등 국내 인기가수들의 퍼포먼스를 완벽히 소화하면서 팬들을 즐겁게 했다.

특히 다른 가수들의 콘서트와 달리 게스트 없이 2시간 30분에 걸친 무대에서 V.O.S만의 색깔로 꾸미는 꽉 찬 무대를 선보여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V.O.S의 힘들었던 데뷔 과정과 앨범을 내고 난 후 겪었던 좌절과 희망 등을 고스란히 재현한 콩트 형식의 연극도 이번 콘서트의 볼거리. 음악에 대한 진지한 열정과 더불어 멤버들의 재치가 돋보였던 무대였다는 평가다.

V.O.S는 "2008년 왕성하고 활발한 활동을 했다. 상을 못 받은 게 아니라 우리가 거절을 했다"고 농담을 하며 "팬 여러분, 우리가 상을 봇 받아서 섭섭했죠? 내년에는 상을 받도록 하겠다"고 다짐을 했다.

한편 V.O.S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끝으로 당분간 휴식에 들어간다. 또 지난 16일 첫 솔로 음반을 발표한 김경록은 1월 초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V.O.S, 전국투어 콘서트 끝으로 올해 활동 마무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