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V.O.S 김경록, 백지영 꺽고 새해 첫 엠넷차트 1위


최근 솔로 활동에 나선 V.O.S 김경록의 '이젠 남이야'가 새해 인기 차트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6일 뮤직포털 '엠넷'(www.mnet.com) 차트에 따르면 김경록의 '이젠 남이야'는 지난 6주 연속 1위를 차지했던 백지영의 '총 맞은 것 처럼'를 제치고 올해 첫 1위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이어 케이윌의 '러브119'가 3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9주간 차트에 순위를 올리면서 롱런하고 있는 빅뱅의 '붉은 노을'은 한 단계 내려 4위에 그쳤다.

그 다음으로 SS501의 'U R Man'과 카라의 'Pretty Girl', 린&MC몽의 '매력쟁이' 등이 차례로 5~7위를 차지했으며 럼블 피쉬의 '비와 당신'은 한단계 오른 8위, 김범수의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는 지난 주 보다 53위 오른 차트 9위를 차지했다.

특히 김범수의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는 차트 진입 2주 만에 가파른 상승을 보이며 상위권 진입에 성공했다. 이 곡은 아직 개봉 전인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의 OST 삽입곡으로 김범수의 애절한 목소리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권상우의 눈물 연기가 돋보인다.

이번 주 차트에 새로 등장한 곡으로는 메이비의 '라이야' 51위, 이소라의'Track8' 54위, 티맥스 '널 사랑해' 56위, 손호영의 '똑같은 사람'이 94위를 차지했다.

이중 전체 54위, 다운로드 22위를 차지한 이소라의 'Track8'은 4년 만에 음반을 발매한 이소라의 7집 앨범에 수록된 곡이다. 이소라 만의 특유의 가창력이 돋보이며 그녀만의 색이 곡 전체에 녹아져 있다.

조이뉴스24 /정진호기자 jhjung@joynews24.com 사진 박영태기자 ds3fan@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V.O.S 김경록, 백지영 꺽고 새해 첫 엠넷차트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