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김순옥 극본, 오세강 연출)의 장서희가 자신이 직접 부른 OST 주제곡을 드라마를 통해 공개한다.
'아내의 유혹' 주제곡인 차수경의 발라드곡 '용서 못 해'는 '왜 너는 나를 만나서, 나를 아프게 했니?' 로 시작하는 가사 속에 드라마의 내용들이 고스란히 들어있어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어왔다.

장서희는 팬 서비스 차원에서 OST 제작에 직접 참여했으며 이를 듣고 싶어하는 팬들의 요청이 빗발치자 제작진은 오는 12일 방송분에서 장서희가 부른 이 곡을 공개하기로 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서희는 스키장에서 건우 역의 이재황과 달콤한 키스를 나누는데 이때 장서희가 직접 부른 노래를 들을 수 있다.
촬영은 지난 1월 29일 방배동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처음에는 마이크앞에서 잠시 숨을 가다듬던 장서희는 어느 덧 은재가 되어 감정을 잡고는 애절하게 노래를 불러 주위에 모인 제작진의 숨을 멈추게 하기도 했다.
한편 장서희와 이재황, 김용건, 최준용, 채영인이 참여한 '아내의 유혹' 연기자스페셜 OST는 오는 20일 발매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김정희기자 neptune07@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