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NE1-빅뱅, '롤리팝' 뮤비 공개..씨엘-공민지 댄스 '눈길'


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 4인조 여성그룹 투애니원(2NE1)과 빅뱅이 함께한 '롤리팝(Lollipop)'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됐다.

투애니원은 오는 5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먼저 공개한 '롤리팝'을 통해 국내 음원차트 1위 자리를 휩쓸며 핫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3일 새벽부터 '2NE1'은 포털 검색어 상위권을 휩쓸었다.

투애니원 멤버들의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시작되는 '롤리팝' 뮤직비디오는 수억원이 투입된 화려한 컬러의 LED 무대를 배경으로 투애니원과 빅뱅 멤버들의 화려하고 위트 넘치는 의상으로 꾸며져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특히 중간중간 선보이는 씨엘과 공민지의 댄스는 4년여 간의 준비기간이 말해주듯 신인답지 않은 실력과 끼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태양의 '나만 바라봐'와 '기도'를 작사 작곡한 원 타임 출신의 테디(Teddy)와 빅뱅의 리더이자 프로듀서인 지드래곤(G-Dragon)이 프로듀서를 맡고 있는 투애니원은 빅뱅처럼 기존에 없던 전혀 새로운 스타일의 여성그룹.

소속사 측은 "여자들이지만 오히려 터프하고 당당한 모습을 선보이길 원하며, 이들의 음악스타일 또한 강한 랩과 당당한 가사로 남자 팬들보다는 여자 팬들로부터 인정받는 그룹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투애니원과 빅뱅이 함께한 '롤리팝' 뮤직비디오는 YG패밀리와 LG전자 CYON 홈페이지, 멜론, 엠넷, 도시락 등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NE1-빅뱅, '롤리팝' 뮤비 공개..씨엘-공민지 댄스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