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일성 전 KBO 사무총장, 10일 야후와 인터뷰방송


야구 해설자로의 복귀를 준비 중인 하일성 전 한국야구위원회(KBO) 사무총장이 모처럼만에 공개석상에 모습을 나타낸다.

'야후! 코리아'는 10일 오전 11시부터 하일성 전 KBO 사무총장의 독점 인터뷰를 야후! 미디어(http://kr.news.yahoo.com/live/?idx=song05)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일성 전 사무총장은 10일 <마이크 앞으로 돌아온 '작두해설가' 하일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야후! 코리아'의 '송지헌의 사람IN' 코너에서 전직 KBO 사무총장으로서의 애환과 야구 행정가로서의 본인 평가 등에 대해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

또한 최근 마해영 야구 해설위원의 발언으로 불거진 프로야구 선수들의 약물 파동 등을 비롯해 야구 행정 일선에서 겪은 한국 야구의 전반적인 문제점 진단 및 중흥 방향에 대한 의견도 나타낼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명쾌한 입담으로 사랑받았던 야구 해설자로 되돌아오기까지의 과정과 계기, 소감, 건강 상태 등 최근 근황도 전한다.

여기에 허구연 MBC 해설위원과의 관계 등 네티즌이 궁금해하는 내용에 대한 솔직한 답변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야후! 코리아' 김대선 총괄사장은 "야후! 미디어는 앞으로도 네티즌이 관심을 갖고 궁금해하는 다양한 분야의 이슈에 대해 함께 의견을 교환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토론의 장을 정기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문현구기자 brand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일성 전 KBO 사무총장, 10일 야후와 인터뷰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