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리포터6', 해리-지니 로맨틱 키스신 공개


오는 7월 15일 개봉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해리포터와 혼혈왕자'가 주인공 해리의 감성적인 키스 장면을 공개했다. 부쩍 자란 호그와트 주인공들의 이번 테마는 사랑.

이번에 공개된 해리의 마법같은 키스 장면은 이들 주인공들의 본격적인 러브 라인을 예감케 한다. 이번 시리즈에 등장하는 '사랑의 묘약'은 상대방을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마법의 약으로 24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된다. 론은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치는 라벤더 브라운에게 푹 빠지게 되고, 헤르미온느는 질투를 느끼면서 자신의 감정을 깨닫게 된다.

초 챙과 첫사랑의 아픈 기억이 있는 해리 역시 새로운 로맨스를 시작한다. 오랫동안 알고 지낸 론의 여동생 지니에게 미묘한 감정을 품게 되는 것. 한층 성숙해진 주인공들의 첫 키스, 질투, 데이트 등 사랑에 빠진 호그와트의 모습이 생기 넘치게 펼쳐질 것이다.

공개된 해리의 키스신은 풋풋한 사랑의 감정이 묻어난다. 상대는 론의 여동생 지니 위즐리. 오빠의 친구이면서 동경의 대상인 해리에게 사랑의 감정을 갖게 된 지니와 꼬마에서 여인으로 성장한 지니의 아름다운 모습에 점점 빠져드는 해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볼드모트의 영혼을 나누어 놓은 7개의 호크룩스를 파괴하는 미션을 위해 대장정의 길을 나선 해리 포터의 기억여행을 그린 '해리포터와 혼혈왕자'는 7월 15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리포터6', 해리-지니 로맨틱 키스신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