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의 '컬트'가 된 에픽하이와 정형돈의 '전자깡패' 완성본이 공개된다.
'전자깡패'는 지난 11일 방송된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에서 일부 공개된 후 '정형돈의 '분노에 가득찼으나 너무나 웃긴' 랩 등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었지만 정작 본 가요제에선 공개되지 않아 많은 시청자들을 아쉽게 했다.
이에 에픽하이 소속사 관계자는 "13일 재녹음을 거쳐 오는 22일 발매되는 에픽하이의 리믹스 앨범 '리믹싱 더 휴먼 소울(Remixing the Human Soul)'에 히든 트랙으로 실린다. 모바일과 온라인으로 공개되지 않고 오직 이번 앨범을 통해서만 감상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전자깡패'의 메이킹 비디오는 오는 19일 에픽하이의 홈페이지(mapthesoul.com)를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타블로는 "사랑에 빠진 형돈이 형에게 가요제 대상을 안겨 주지 못한 아쉬움 때문에 '전자깡패'의 녹음을 결심했다. 형돈이형의 갱스터랩을 통해 무서울 정도로 웃긴 곡이 완성됐다"고 말했다.
한편 에픽하이와 신인 프로듀싱 그룹 '플래닛 쉬버'가 공동 발표하는 이번 앨범 리믹싱 더 휴먼 소울(Remixing the Human Soul)'은 리사, 클래지콰이의 호란, 캐스커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