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용준 '한아여', 日 서점가 돌풍...발매 당일 판매 2위


한류스타 배용준의 여행 에세이집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난 여행'(이하 '한아여')의 일본어판이 발매되자마자 일본 서점가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8일 배용준이 대주주로 있는 키이스트 측에 따르면 '한아여'는 지난 달 28일 현지 발간되자마자 일본의 대형서점 키노쿠니야 전점에서 단행본 부분 주간 판매(9월 28일-10월4일) 2위를 기록했다. 아울러 준쿠도 서점 문예 도서 부분에서도 베스트셀러 작가 히가시노 케이고와 이시다 이라의 신작을 누르고 2위를 기록했다.

'한아여' 출판 관계자는 "일본의 대형 온라인 서점에서 현재 품절 상태로 주문을 더 이상 수용하지 못하는 상태다. 이에 따라서 출간과 동시에 책 수급이 최우선 과제가 되어버리는 아이러니한 상황에 부딪혔다"며 "국내에 이어 일본에서도 추가 주문을 맞추기 위해서 증판 작업을 서두르고 있다"고 전했다.

국내에서도 '한아여'는 화제리에 판매되고 있다. 발간 7일만에 10쇄를 인쇄해 화제가 된 '한아여'는 현재 교보문고, 인터파크의 종합 베스트 셀러 6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아여'는 우리나라 각 분야의 대표 장인들과 전통 문화, 그리고, 볼거리 풍부한 각 지역에 이르기까지 한국의 다양한 문화와 풍경을 소박한 여행자 배용준의 시선으로 담아낸 책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박영태기자 ds3fan@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용준 '한아여', 日 서점가 돌풍...발매 당일 판매 2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