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킥' 윤시윤 "정음? 세경? 러브라인 향방 나도 궁금해"


"황정음? 신세경? 러브라인 어떻게 될 지 저도 몰라요."

배우 윤시윤이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

윤시윤은 MBC 일일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오현경-정보석의 아들이자 열혈 고등학생인 정준혁 역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붕뚫고 하이킥'은 황정음과 신세경, 정준혁(윤시윤 분), 이지훈(최다니엘 분) 등 4각 러브라인이 복잡하게 얽히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윤시윤은 과외 선생인 황정음과는 투닥거리며 앙숙 관계를, 가정부로 일하는 세경에게는 애틋한 눈빛을 보내면서 시청자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있다.

윤시윤은 최근 조이뉴스24와의 인터뷰에서 이같은 러브라인에 대해 "나도 그렇고 다른 분들도 그렇고 전혀 누구랑 연결 될지 모르겠다. 감독님이 전혀 귀띔도 안해준다. 작정하고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윤시윤은 "연기를 할수록 점점 더 헷갈리고 있다"며 "대본을 보고 그 때 그 때의 감정에 충실하고 있다.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다"고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실제 황정음과 신세경 중 누구와 잘 됐으면 좋겠냐는 질문에 "두 분 모두 너무 사랑스러운 캐릭터라 선택이 어렵다"며 쑥스러운 웃음을 지었다.

윤시윤은 "초반에는 (황)정음 누나랑 붙는 신이 많았다. 연기가 서툴러서 많이 헤맬 때 누나가 연기를 많이 받아주고 많이 도와주셔서 편안하게 연기했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 정음 누나랑 연기할 때면 걱정이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윤시윤은 또 "극중에서 세경이가 누나 설정이지만 실제로는 동생이라 '오빠'라고 부른다. 세경 씨와 연기할 때는 눈빛 연기가 많이 나오는데 아직 연기 경험이 많지 않아 어렵다. 많이 배우고 있는 중이다"고 털어놨다.

윤시윤은 실제 이상형에 대해서는 "보호해주고 싶은 여자, 여성스러운 느낌이 나는 여자를 좋아한다. 세경이나 정음 캐릭터가 밝고 여성스러운 모습을 반반 갖추고 있다. 반반씩 섞어놓은 사람이 있으면 좋겠다"고 했다.

윤시윤은 그러면서 "정말 정열적인 사랑을 하고 싶다. 상대방에게 최선을 다하고 싶고, 뜨겁게 사랑하고 싶다"며 꿈꾸는 사랑을 밝혔다.

윤시윤은 "시트콤 기획의도에서도 밝혔듯 앞으로 러브라인 뿐만 아니라 가족간의 사랑, 친구들과의 우정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밝히며 시트콤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킥' 윤시윤 "정음? 세경? 러브라인 향방 나도 궁금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