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PM 팬클럽, '재범 복귀 염원' 노래에 담았다


그룹 2PM의 팬들이 지난해 9월 팀을 탈퇴한 박재범의 복귀를 기원하는 곡을 직접 만들어 음원을 공개했다.

2PM의 공식팬클럽 핫티스트(HOTTEST)와 팬들은 19일 오후 2시 박재범의 2PM 복귀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웨이팅 포 유 2'(waiting for you.2)를 각종 포털 사이트 등에 공개했다.

총 4분 분량의 '웨이팅 포 유 2'는 팬들이 직접 작사, 작곡, 녹음까지 마쳤다.

이 곡은 'I'm back to you Girl/우린 ONEDAY/영원히 멈추지 않을 행복한 시간/일곱의 별 꿈에 날개를 달았지/I am not alone/가장 밝은 별이 되어 난 세상을 밝혀/I'm your super star', '미안해/이제는 절대로 떠나지 않을게 약속해', '멈추지 않을 2PM의 마지막 1분을 채우러 나 돌아갈게 혼자여도 두렵지 않아 내 뒤에 걷고있을 너희가 있으니까 영원히 함께걷자' 등 재범의 2PM 복귀를 간절히 원하는 팬들의 마음을 담고 있다.

핫티스트는 "박재범의 복귀를 기원하는 곡으로, 과거 공개돼 화제가 됐었던 'waiting for you'의 재범 군의 대답형식으로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팬들은 또 재범의 활동 당시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 형식의 동영상도 함께 제작했다.

한편 재범은 지난해 9월 한국비하 발언 논란에 휩싸여 팀 탈퇴를 선언하고 미국으로 떠났다. 2PM은 재범이 빠진 채 6명으로 활동을 이어왔으며 팬들은 JYP를 상대로 음반불매 등의 집단 활동을 하며 재범의 복귀를 요구해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PM 팬클럽, '재범 복귀 염원' 노래에 담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