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엄정화 "체중 감량, 힘들어도 흡족"


배우 엄정화가 배역을 위해 체중을 감량한 사연을 공개했다.

엄정화는 11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영화 '베스트셀러' 제작보고회에서 "캐릭터의 직업도 그렇고 감정상으로 힘든 일을 겪으면서 피폐해졌을 것 같은 느낌이었다"며 "시나리오에도 뼈가 드러나는 앙상한 몸이라는 지문을 보고 원래 내 몸무게보다 줄여야 했다"고 말했다.

엄정화는 이어 "내가 마른 체질이 아니라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반신반의 했다. 목표 수준에 다다르진 못했지만 많이 감량했다"면서 "배고프면 신경질이 나기 마련인데 제작진이 내가 현장에 도착하면 내 기분 먼저 살펴주는 등 주변에서 많이 배려해주셨다"고 전했다.

한편 엄정화는 체중 감량으로 인한 후유증으로 "뛰거나 감정이 극에 달했을 때 힘이 부치고 현기증이 나서 몇 번 주저앉았던 적은 있지만 촬영이 끝나고 집에 왔을 때 거울을 보며 내 모습이 흡족해 보이긴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엄정화는 이번 영화에서 매 작품마다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는 작가지만 표절 혐의로 나락에 떨어지는 백희수 역을 맡았다.

'베스트셀러'는 대한민국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가 외딴 별장에서 우연히 딸의 이야기를 듣고 쓴 소설이 표절시비에 휘말리게 되면서 미스터리한 사건이 펼쳐진다는 내용으로 다음달 15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숙기자 rere@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엄정화 "체중 감량, 힘들어도 흡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