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트콤 '볼수록 애교만점', 코믹 포스터 5종 공개


MBC 새 일일시트콤 '볼수록 애교만점'(극본 최진원 외, 연출 사화경 임정아 강영선)의 유쾌하고 코믹한 포스터 5종이 공개됐다.

16일 MBC가 공개한 포스터는 모두 다섯 종류로,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을 패러디한 포스터 두 종류와 교실에서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친구들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은 두 종류, 그리고 상반된 남녀의 모습을 코믹하게 담은 포스터로 제작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1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은 주요 출연진 11명이 모두 모여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임하룡, 송옥숙, 김성수, 예지원 등은 복도에 비장한 표정으로 무게를 잡고 서서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의 메인 포스터 속의 현빈, 김민준 등으로 깜짝 변신해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임하룡은 빨간 티셔츠를 입어 캐릭터를 부각시켰고, 김성수는 김민준보다 더 강렬한 눈빛을 선보였다.

팔씨름 하는 김성수, 예지원과 응원하는 임하룡, 송옥숙의 모습을 담은 또 다른 포스터는 네 사람의 실감나는 표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또 교실에서 도시락을 먹고 친구들과 장난치거나, 팔씨름하는 두 친구를 응원하는 촬영에서는 출연진이 천진난만함을 맘껏 드러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볼수록 애교만점'은 집나간 남편을 대신해 세 딸을 키워낸 열혈엄마 송옥숙과 15년 만에 뻔뻔하게 돌아온 아버지 임하룡을 중심으로 세 딸과 주변 남자들이 좌충우돌 가족을 이루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릴 예정이다. '지붕뚫고 하이킥' 후속으로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포토DB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트콤 '볼수록 애교만점', 코믹 포스터 5종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