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윤계상-서지석, '하이킥3'서 허당형제 열연


[이미영기자] MBC 시트콤 '하이킥3'의 출연진이 모두 확정됐다.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가제)'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도 뜨거웠던 상황. 초록뱀미디어는 '짧은 다리의 역습(가제)'이라는 제목과 함께 출연 배우들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시트콤 주역으로 연기파 배우 안내상과 윤유선이 캐스팅 됐다. 안내상은 하루아침에 사업부도로 처남집에 얹혀살게 된 가장 안내상을 맡았다. 윤유선은 남편의 사업부도 이후 심한 감정 기복을 보이는 독특한 아내다.

윤유선의 남동생으로 출연하는 윤계상과 서지석은 각각 보건의와 고등학교 체육교사 역할을 맡았다. 윤계상과 서지석은 다른 듯 닮은 허당 형제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시크릿 가든'을 통해 임팩트 있는 존재감을 심어준 이종석이 안내상 부부의 아들 안종석으로, 인기 그룹 f(x)의 크리스탈이 안수정이라는 이름의 딸로 출연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종석의 친구로 '슈퍼스타 k'의 강승윤이 출연하며, 드라마 '동이'의 인현왕후 역할로 이름을 알린 박하선이 지석과 같은 학교 국어교사 역할을 맡았다. CF로 일약 유망주가 된 오란씨걸 김지원은 하선의 사촌동생으로, 단막극 '헤어쇼'로 얼굴을 알린 신예 백진희는 하선의 후배로 파격 발탁돼 신선한 에너지를 가미한다.

그 외 연기에 처음 도전하는 개그맨 박지선, 가수 룰라 출신의 고영욱, 모델 출신 줄리엔강이 캐스팅돼 눈길을 끈다.

'하이킥 시즌3'는 MBC '몽땅 내사랑' 후속으로 오는 9월 19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포토DB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계상-서지석, '하이킥3'서 허당형제 열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