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꽃미남밴드' 성준, 기무라 타쿠야 빙의? '꽃미남 반항아'


[이미영기자] '닥치고 꽃미남밴드'의 성준이 기무라 타쿠야에 빙의했다.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의 성준이 이번에는 터크가이 종결을 선언했다. 성준은 키무라 타쿠야를 연상케 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꽃보다 아름답지만 한없이 거친 꽃미남들이 뭉친 고등학교 락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키워나가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성준은 우수에 젖은 눈빛 하나만으로도 여심을 단번에 무장해제 시키는 밴드 안구정화의 리더 권지혁 역을 맡아 그 동안 숨겨왔던 강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면서 베일에 싸인 듯한 신비한 매력과 밴드의 리더로서 폭발적인 무게감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캐릭터 컷은 마치 반항기 넘치는 일본 최고의 록그룹 스마프의 키무라 타쿠야를 연상케 하는 완벽한 외모와 레이저가 나올 듯한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성준은 "지혁을 연기하기 위해 무엇보다 기타연습에 온 힘을 쏟고 있다. 열심히 연습해 드라마 안에서 멋지게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닥치고 꽃미남밴드'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닥치고 꽃미남밴드'의 안구정화 멤버로는 아이돌그룹 인피니트의 엘과 꽃미남 드러머 이현재, tvN '꽃미남 캐스팅 오!보이'에서 최종우승을 차지한 신인 유민규, '슈퍼스타K 시즌3' 출신의 김민석이 캐스팅 됐다. 오는 30일 오후 11시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꽃미남밴드' 성준, 기무라 타쿠야 빙의? '꽃미남 반항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