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웹툰 '패션왕', 드라마로 제작…"실사판 주인공 캐스팅 물망"


[이미영기자] 네이버 인기 웹툰 '패션왕'이 드라마로 제작된다.

'패션왕(작가-기안84)'은 평범하지만 소극적인 성격의 고등학생 우기명이 패션에 눈을 뜨게 되고 패션왕이 되기 위해 도전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으로, 현재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연재되고 있는 화제의 웹툰이다.

장근석, 류승범, 장윤주, 윤두준 등 국내 유명스타는 물론 제레미 스캇과 같은 해외 디자이너까지 매회 화려한 톱 스타들의 등장으로 기대를 모으며 마치 실존 인물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사실적인 묘사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패션왕'이 인기 웹툰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유아인, 신세경 주연의 SBS 드라마 '패션왕'과 동일한 작품으로 잘못 알려지기도 했으나 웹툰 '패션왕'과 타이틀만 같을 뿐 전혀 관계 없는 작품으로 밝혀졌다. 인기 웹툰을 새롭게 드라마화하는 '패션왕'은 드라마 '공주의 남자' 제작사인 어치브그룹디엔이 만화 콘텐츠 기업인 누룩미디어와 손을 잡고 제작하는 두 번째 작품이다.

'패션왕' 제작 관계자는 "캐스팅 또한 웹툰에 등장하는 실사판 주인공들이 물망에 올라와 있는 상태로 이미 웹툰 '패션왕'이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소식을 접한 배우들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어치브그룹디엔의 정승우 대표는 "이번에 제작하는 작품은 웹툰 '패션왕'을 드라마화하는 오리지널 '패션왕'으로 유아인 주연의 '패션왕'과는 전혀 관계가 없으며, 상반기 촬영에 들어가 곧 방영을 준비 중이다. 웹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인 만큼 최고의 캐스팅과 작품성으로 뜨거운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웹툰 '패션왕', 드라마로 제작…"실사판 주인공 캐스팅 물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