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퍼주니어 춤 실력 순위는? 은혁-동해-신동 順


[김양수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춤실력 순위가 공개된다.

29일 밤 10시 방송되는 Mnet '마이크(MIC)'에서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속깊은 이야기를 들어본다.

규현은 '만약 규현씨가 새로운 유닛을 결성한다면 염두에 둔 유닛이 있느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내가 춤실력이 5위이기 때문에 퍼포먼스 위주의 유닛을 만들어 보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춤실력은 은혁, 동해, 신동, 성민 순이고 원래 이특씨가 5위였는데 요즘 하는 걸로 봐서는 내가 충분히 5위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특은 슈퍼주니어만의 독특한 인사법인'슈퍼주니~~어에요!'의 저작권(?)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다. 이특은 "붐씨가 우리의 인사법에 대해 특별히 저작권을 양도해 주셨다. 양자간 원만한 합의를 통해 계약이 성립됐는데, 붐아카데미의 수강생으로 내가 멤버들을 대신해 희생하는 것이 계약 조건이었다"고 털어놨다.

'아이돌'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에 이특은 "아이돌은 팬들의 우상을 뜻하는 말이고 조용필 선생님과 같은 위대한 분들은 아직도 팬들의 아이돌"이라며 "나이가 들어도 우리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 한결 같은 아이돌이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2012년에는 슈퍼주니어에게 깜짝 놀랄 만한 일이 벌어질 것"이라며 "개인적으로 몸이 부서져라 후회없이 활동한 후 입대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지션들의 속 깊은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인터뷰 프로그램 '마이크' 슈퍼주니어편은 29일 밤 10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주니어 춤 실력 순위는? 은혁-동해-신동 順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