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수근 측 "'청불2' 하차…'1박2일'-가정 돌보는데 주력할 것"


[김양수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4개월 만에 KBS 2TV 예능프로그램 '청춘불패2'에서 하차한다.

27일 이수근 측 관계자는 "프로그램 개편과 함께 멤버 교체가 결정되면서 자연스럽게 하차수순을 밟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수근은 28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청춘불패2' MC직을 내려놓을 예정이다.

그간 '청춘불패2'를 비롯해 '1박2일'까지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해온 이수근은 체력적 부담이 적잖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관계자는 이어 "한동안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과 가정을 돌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수근은 배우 지현우, 방송인 붐과 함께 지난해 11월부터 '청춘불패2'의 메인MC를 맡았다. '청춘불패2'는 미쓰에이 수지, 카라 강지영, 소녀시대 써니와 효연, 레인보우 고우리, 씨스타 보라, 쥬얼리 김예원, f(x) 엠버 등 걸그룹 멤버들의 어촌 생활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한편, '청춘불패2'는 오는 4월7일부터 기존보다 방송시간대를 다소 앞당겨 토요일 오후 5시 1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DB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수근 측 "'청불2' 하차…'1박2일'-가정 돌보는데 주력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