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가수2' 박상민, 아이돌 노래 부른다 "재발견 기대"


[이미영기자] '나는가수다2'의 박상민이 첫 생방송 경연을 앞두고 의욕을 불태우고 있다.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의 B조에 속한 박상민은 생방송 경연을 앞두고 맹연습 중이다. B조에는 박상민을 비롯해, 김건모, 박완규, 김연우, 정엽, 정인 등이 포함되어 있다.

11일 박상민 측은 "박상민이 13일 생방송 경연을 앞두고 서울 모처에서 대규모 밴드와 함께 맹연습 중"이라면서 "지금까지 박상민씨의 무대와는 전혀 다른 파격적인 무대를 보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박상민은 인기 절정의 아이돌 그룹의 히트곡을 편곡해 전혀 색다른 무대로 꾸밀 계획이다.

박상민은 "B조 가수들 중 가장 나이가 많지만 무대 만큼은 20대 가수 못지않은 열정으로 채울 예정"이라면서 "후배들과 한 무대에 올라 진검승부를 펼친다는 생각에 긴장도 되지만 한편으로 기대도 된다. 이번 '나가수2'가 가수 박상민을 재발견할 수 있는 무대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방송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상민은 지난 4일 5개월만에 신곡 '사랑한다는 거짓말'을 발표했다. 이곡은 tvN 일일드라마 '노란복수초'의 OST로 삽입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가수2' 박상민, 아이돌 노래 부른다 "재발견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