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도' 조인성-카라, 리쌍 컴백 지원사격 '미친 인맥'


[이미영기자] '무한도전'과 조인성, 카라 등이 리쌍의 컴백 지원사격에 나서 화제다.

리쌍이 오는 18일 정규 앨범 8집의 선공개 곡으로 컴백하는 가운데 곡 제목에 관한 초호화 이벤트 퀴즈를 개최하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리쌍의 길은 지난 14일 트위터를 통해 "리쌍 8집 '언플러그드' 5월 18일 선공개 이벤트~ 재밌는놀이 리쌍 절친들의 글자 힌트를 보고 노래 제목을 맞춰주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번 리쌍의 초호화 이벤트 퀴즈에는 조인성과 황정민, MBC '무한도전'팀, 송지효, 카라의 니콜과 구하라, 쌈디와 정인, 유희열, 강타, 용감한녀석들 등 영화와 음악, 코미디 각계 분야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스타들이 대거 출동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은 각각 'ㅎ', 'ㅡ', 'ㄷ', 'ㄹ', 'ㅣ', 'ㅅ', 'ㅁ', 'ㄴ' ,'ㄴ','ㅇ' 가 적힌 보드판으로 리쌍 선공개곡 제목에 대한 힌트를 주고 있다.

자음과 모음으로 곡 제목을 알아맞히라는 다소 참신한 내용의 퀴즈와 스타들의 힌트 퍼레이드로 이벤트 퀴즈는 출제된 지 단 하루 만에 수많은 오답을 남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정답자에게는 리쌍이 결혼식 축가를 불러준다는 센스있는 상품 소식에 네티즌들의 참여율도 높아지고 있다.

또한 공개된 사진 속에는 '5월 23일 너에게 배운다, 5월 25일 Someday'라는 문구들이 적혀있어 리쌍의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선공개곡을 시작으로 오는 25일 전격 공개되는 리쌍 8집은 리쌍 결성 1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한 언플러그드 앨범으로, 제작기간만 무려 3년에 걸릴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리쌍은 오는 18일 정규 8집 앨범첫 번째 선공개곡으로 컴백할 예정이며, 7월14일~15일 올림픽홀에서열리는 '리쌍극장 시즌2'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진행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도' 조인성-카라, 리쌍 컴백 지원사격 '미친 인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