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컴백을 앞두고 있는 에프엑스의 멤버 크리스탈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에프엑스는 6일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에프엑스 페이지를 통해 새 앨범 컨셉트에 맞춰 새롭게 변신한 크리스탈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에서 크리스탈은 안경을 쓰고 푸른 눈빛을 보이고 있으며, 손에는 물총을 들고 있어 독특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크리스탈을 시작으로 멤버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는 멤버별 티저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오픈 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더욱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에프엑스는 지난 5일, 컴백 소식을 알리며 숲 속을 배경으로 다양한 동물 탈을 쓰고 있는 멤버들의 독특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 상상력을 자극하는 에프엑스만의 개성 강한 스타일로 각종 포털 사이트 및 연예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는 등 화제를 얻고 있다.
그 동안 '라차타'부터 'Chu~♡', 'NU 예삐오', '피노키오', 'Hot Summer'까지 매번 독특하고 참신한 음악과 세련된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색깔을 구축해왔던 에프엑스는 새 미니앨범으로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감성과 다채로운 음악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에프엑스는 오는 10일 아이튠즈와 국내 음악 사이트들을 통해 새 미니앨범 '일렉트릭 쇼크'의 음원을 전세계에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