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이특 "슈주는 성공한 그룹…행복하다"


[장진리기자] 슈퍼주니어 이특이 슈퍼주니어 활동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슈퍼주니어는 3일 오전 서울 강남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슈퍼주니어 6집 '섹시, 프리&싱글(Sexy, Free&Single)' 출시 기자회견에서 "슈퍼주니어는 성공한 사람들"이라고 밝혔다.

이특은 "슈퍼주니어는 성공한 그룹이다. 좋은 멤버들, 좋은 스태프들과 활동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성공인 것 같다. 행복하다"며 "갖고 싶은 게 많으면 가난하고, 갖고 싶은 게 많지 않으면 부자라고 하더라. 저희는 곁에 좋은 분들도 많고 개인적으로 갖고 싶은 것들도 많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슈퍼주니어는 성공한 사람들"이라며 "그런 점에서 성공한 남자들의 노래인 '섹시, 프리&싱글'이 딱 맞지 않나 싶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활동하면서 주변에서 도움도 많이 받았다"는 이특은 "한류의 광개토대왕, K팝의 중심 등 좋은 말 많이 붙여주셨는데 이제 새로운 길을 개척해야 할 것 같다"며 "10대부터 60대, 70대까지 골고루 많은 사랑받을 수 있는 아이돌이 되고 싶다"고 희망을 전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이특 "슈주는 성공한 그룹…행복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