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싸이, 15일 '오빤 딱 내스타일' 뮤비 공개…신드롬 잇는다


[이미영기자] 싸이의 '강남 스타일' 2탄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가 오는 8월 15일 전격 공개된다.

싸이는 전세계적인 '강남스타일' 열풍과 '흠뻑쇼'에서 보여준 관객들의 에너지에 보답하고자 '강남스타일' 2탄 '오빤 딱 내 스타일'을 음원 공개 없이 뮤직비디오만 오는 15일 무료로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제작 당시 함께 기획됐던 '오빤 딱 내 스타일'은 여성의 관점에서 '강남스타일'을 재해석한 것으로, 걸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주인공으로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싸이는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 공개로 전세계인들과 다시 한 번 즐겁게 '강남 스타일'의 열기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싸이 측 관계자는 "말춤과 카메오들의 코믹춤, 싸이의 능청스런 코믹연기 등으로 전세계인에게 유쾌한 한 방을 선사한 싸이의 '강남 스타일'이 '오빤 딱 내 스타일'을 통해 어떻게 재탄생 됐을지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CNN, LA타임즈, 월스트리트저널 등 외신에 소개되며 국내를 넘어 전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싸이의 '강남 스타일'은 현재 유튜브 조회수 2600만을 넘길 정도 그 열기가 대단하다.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또 5주 연속 음원차트 1위를 이어나가며 올해 발표된 곡 중 최장기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싸이, 15일 '오빤 딱 내스타일' 뮤비 공개…신드롬 잇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