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에스, 대형가수 컴백 속 조용한 돌풍 '음원강자'


[이미영기자] 새 멤버를 영입하고 3인조로 돌아온 미스에스(Miss $)가 음원차트 강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26일 공개된 미스에스의 새 디지털싱글 앨범 타이틀곡 '담배 좀 줄여'는 발매당일 벅스 1위를 비롯해 소리바다, 싸이월드뮤직, 엠넷 등 각종 온라인 실시간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막강 파워를 드러냈다.

'바람피지마', '사랑이 뭐길래', '이 나이 먹고 뭐했길래' 등 발표하는 노래마다 여성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등에 업고 음원강자로 군림했던 미스에스는 나얼, 동방신기, 지드래곤 등 굵직한 가수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차트 성적을 거두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곡은 새 멤버 강민희를 영입하고 처음 발표하는 신곡으로, 마이티마우스의 상추가 군입대를 앞두고 이곡을 통해 작곡가로서 첫 선을 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같은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대표 아티스트 버벌진트, 팬텀, 스윙스와 프로듀서 마이티마우스가 이번 싱글을 위해 발매 전부터 금연공익광고 형식의 영상컨텐츠에 출연하며 지원사격에 나서 인기를 얻고 있다.

'담배 좀 줄여'는 몰래 짝사랑하는 남자의 이별을 곁에서 함께 겪으며 아파하고 힘들어 하는 그에게 걱정과 위로밖에 해줄 수 없는 애틋한 여자의 마음을 잘 표현해 낸 곡이다.

한편 26일 새 디지털싱글 '담배 좀 줄여'를 발표한 미스에스는 10월 중순 새로운 미니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에스, 대형가수 컴백 속 조용한 돌풍 '음원강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