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od, 8년만에 한자리에…오해와 소문의 진실 공개


[김양수기자] 그룹 god가 2004년 이후 8년만에 한자리에 모였다.

올리브TV '윤계상의 원테이블'의 MC 윤계상은 프로그램의 마지막 게스트로 그룹 god 멤버들을 초대했다.

'윤계상의 원테이블: god편'은 지난 31일 경기도 용인의 레스토랑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윤계상이 직접 멤버들을 초대해 다섯 남자가 모두 한자리에 모이게 됐다.

이날 촬영에서 god 멤버들은 윤계상이 직접 요리한 음식을 먹고 각기 다른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들은 예전과 같은 장난과 행동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또한 그동안의 오해와 소문에 대한 진실을 나누며 눈믈을 흘리는 등 재미와 감동을 나누는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라디오 DJ로 활동중인 데니안, 솔로로 활동중인 손호영과 김태우, 그리고 방송 출연을 위해 미국에서 잠시 귀국한 박준형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다섯 남자의 변함없는 우정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윤계상의 원테이블'은 원 테이블(One table) 레스토랑을 꿈꾸는 윤계상의 라이프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윤계상이 원 테이블 레스토랑을 차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은 리얼하게 담아내고 있다.

이미 '풍산개'의 전재홍 감독, 아이돌 그룹 '달샤벳', 장혁 등을 초대해 직접 만든 요리로 대접했으며 이번 god 멤버들 초대 역시 윤계상의 제안으로 이뤄졌다.

'윤계상의 원테이블: god 편'은 오는 10일과 17일 2회분에 걸쳐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od, 8년만에 한자리에…오해와 소문의 진실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