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틴탑-박재범-빅스타-ZE:A, 한식의 세계화 위해 뭉치다


[장진리기자] 가요계 히트메이커 용감한형제와 틴탑, 제국의 아이들, 박재범, 빅스타 등 인기 아이돌그룹이 한식을 위해 뭉쳤다.

용감한형제와 K팝을 대표하는 이들 인기 아이돌그룹은 한식을 세계에 홍보하기 위한 '케이푸드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제작했다.

한식을 홍보하기 위해 한식재단과 함께 한 이번 앨범은 가요계 히트메이커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6곡의 신곡이 수록됐다. 빅스타와 일렉트로보이즈가 함께 한 '케이푸드 데이(K-FOOD DAY)', 제국의 아이들 광희, 시완, 동준, 희철이 함께 한 '라라라(La La La)', 박재범의 '아이 라이크 잇(I Like it)', 틴탑의 '딜리셔스 어딕션(Delicious Addiction)' 등 총 6곡의 매력있는 한식 홍보송이 눈길을 끈다.

앨범의 총 프로듀서 용감한형제는 "한식을 테마로 한 앨범 작업은 새롭고도 즐거운 도전이었다"며 "작은 재능 기부가 한식을 세계에 알리고, 이번 앨범이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의미있는 일에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앨범은 한식세계화 공식포털사이트(http://ilovekoreanfood.net/)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틴탑-박재범-빅스타-ZE:A, 한식의 세계화 위해 뭉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