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솔로 앨범에 치명적 아름다움 담았다 '매력 물씬'


[장진리기자] 김재중이 티저 사진을 공개하고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김재중은 JYJ 공식페이스북에 앨범 재킷 티저 사진을 공개하고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눈을 감은 상태의 김재중은 독특한 속눈썹으로 눈길을 끈다. 또다른 사진에서는 앨범 재킷 소품으로 사용된 의상컷이 공개됐다. 펑키한 스타일의 가죽 재킷과 레오파드 문양 등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의상스타일로 김재중의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씨제스 측은 "이번 앨범은 김재중이 전곡의 가사를 섰다. 첫 솔로 앨범에는 김재중의 삶과 음악 모든 것이 담겨 있다"며 "공개된 재킷 티저 사진은 그런 의미에서 아티스트로서의 김재중이 가지는 고민과 행복함을 담은 한 장의 작품과 같다"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은 재킷 촬영을 끝내고 스태프들이 '김재중의 치명적 아름다움'이라는 부제를 지을 정도로 옴므파탈적인 김재중의 매력이 물씬 묻어난다는 설명이다. 또한 록 장르와는 반대되는 아방가르드한 스타일로 김재중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신비스러운 이미지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재중의 첫 솔로 앨범은 17일 발매되며, 김재중은 미니앨범과 생일을 기념해 미니 콘서트와 팬미팅을 결합한 '유어, 마이 앤드 마인(Your, My and Mine)'으로 팬들을 만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