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호동 KBS 新예능,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로 제목 확정


'승승장구' 후속으로 22일 첫 방송

[김양수기자] KBS가 1월 샛째주 개편을 맞아 강호동이 MC를 맡은 새 예능 프로그램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가제)'(극본 문은애 연출 이예지)의 편성을 확정 지었다.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는 '승승장구' 후속으로 22일 밤 첫 방송될 예정이다.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는 강호동의 복귀 프로그램 중 유일한 신설 프로그램으로 기획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때문에 지난 연말부터 편성과 관련, 다양한 추측들이 오가며 비상한 관심을 모아왔던 것이 사실이다.

KBS는 최근 3년 동안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장수 토크쇼 '승승장구'가 종영됨에 따라 그의 후속으로 편성을 최종 확정지었다.

한때 토요일 편성에 관해서도 의견이 오갔으나 4부작 파일럿 프로그램 '리얼체험 프로젝트-인간의 조건'이 시청자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정규편성을 확정 지었고, '승승장구'팀이 '박수칠 때 떠나고 싶다'라는 뜻으로 종영의사를 밝혀와 화요일 편성을 최종 확정한 것이다.

제작진은 "모든 스텝진들이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오랫동안 기획한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게 좋은 방송으로 보답 드리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는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 문은애 작가와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의 이예지 PD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강호동 외에 최강창민, 용감한 형제, 정재형, 탁재훈의 새로운 MC조합을 완료, 1월 중순 첫 녹화 후 오는 22일 밤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호동 KBS 新예능,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로 제목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