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꽃미남' 이수혁-홍종현, '스타일로그' MC 발탁


2NE1 '폴링 인 러브' 뮤직비디오 동반출연 이후 또한번 호흡

[김양수기자] 모델 출신 연기자 홍종현(23)과 이수혁(25)이 남성 스타일 예능프로그램에 첫 발을 내디딘다.

홍종현과 이수혁은 오는 26일 밤 첫 방송되는 온스타일 '스타일로그'에서 첫 진행 호흡을 맞추게 된다. '스타일로그'는 밤 9시와 12시 듀얼 편성된다.

2012년 3월 첫 선을 보인 '스타일로그'는 스타일링 노하우와 핫 패션 트렌드를 다루는 프로그램. 이번 방송에서는 스타일리시한 꽃미남들의 진행으로 프로그램에 새로운 변화를 꾀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온스타일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그간 '스타일로그'는 MC 없이 리포트 형식으로 진행돼 왔다. 하지만 개편을 통해 홍종현과 이수혁을 MC로 선정했다"라며 "꽃미남 MC들의 출연에 여성시청자들의 몰입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수혁과 홍종현은 2011년 KBS드라마스페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같은 해 MBN '뱀파이어 아이돌'에 함께 출연했다. 최근엔 Mnet '20's 초이스'에 공동 시상자로 나섰고, 2NE1 '폴링 인 러브'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최근 홍종현은 tvN '연애조작단: 시라노'에, 이수혁은 KBS '상어'에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