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관상' 이정재 "수양대군 역, 최대한 위엄있게 보이려 노력"


영화 '관상'서 수양대군 역

[정명화기자] 배우 이정재가 수양대군을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2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관상'의 언론시사회에는 연출을 맡은 한재림 감독과 주연배우 송강호, 김혜수, 이정재, 백윤식, 조정석, 이종석이 참석했다.

호화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관상'은 왕의 자리가 위태로운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얼굴을 통해 앞날을 내다보는 천재 관상가가 조선의 운명을 바꾸려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연애의 목적', '우아한 세계'를 연출 한 한재림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사극 영화로 한국영화 톱배우들이 출연했다. 송강호는 천재관상가 '내경' 역을, 김혜수는 사건의 실마리를 쥔 기생 '연홍' 역을, 이정재는 왕좌를 꿈꾸는 수양대군 역을 맡았다.

러닝타임 한시간 후 등장하는 이정재는 "주로 나오더라도 분위기를 어둡게, 무섭게 전달하는 역이라 최대한 위엄있게 보이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지난 2010년 영화진흥위원회 한국영화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은 김동혁 작가의 작품을 바탕으로 한 영화 '관상'은 오는 11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관상' 이정재 "수양대군 역, 최대한 위엄있게 보이려 노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