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짜사나이', 웃음과 감동 통했다…추석 예능 1위


촬영 비하인드와 미방영분 공개…전우애 '훈훈'

[이미영기자] '진짜사나이'가 추석 연휴 기간 방영된 특집 예능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일 방송된 MBC 추석특집 '진짜사나이 비밀군사우편'은 15%의 전국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동시간대 방송된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이자 추석 연휴 기간 방영된 3사 예능 프로그램을 통틀어서도 가장 높은 시청률이다. 동시간대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마야정글'이 11.1%를 기록, 선전했지만 '진짜사나이'의 인기를 꺾지는 못 했다.

이날 '진짜사나이'에는 김수로와 류수영, 샘 해밍턴, 서경석, 장혁, 손진영, 박형식, 그리고 지금은 하차한 원년멤버인 엠블랙 미르가 출연해 촬영 뒷이야기와 미방영 영상을 전했다. '진짜사나이' 멤버들은 일반인 병사들의 근황과 함께 촬영 후에도 이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전우애를 과시했으며, 최현정 아나운서와 함께 군대리아 등 군대음식을 직접 만들며 재미를 안겼다. 류수영 부모와 서경석 아내의 영상편지와 스튜디오에 직접 방문한 샘 해밍턴의 어머니는 시청자들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을 전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SBS '정글의법칙 IN 마야정글'은 11.1%,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2부'는 8.6%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이날 방영된 예능프로그램은 KBS2 추석특집 '슈퍼맨이 돌아왔다 2부' 8.6%, MBC 추석특집 '아이돌 육상풋살양궁 선수권대회 2부' 8.1%, 리얼스포츠 '투혼 2부' 5.7%, SBS 추석특집 '완벽변신 스타페이스오프' 6.4%, '자기야-사위열전' 5.2%의 시청률을 각각 나타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짜사나이', 웃음과 감동 통했다…추석 예능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