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리기자] 네이브로가 '슈퍼스타K 5' 화제곡 '오르막길'을 음원으로 출시한다.
'슈퍼스타K 5' 훈남 아카펠라 그룹 네이브로는 17일 아일랜드 미션 참가곡인 '오르막길'을 음원으로 출시한다.
'오르막길'은 윤종신이 작사·작곡하고 정인이 피처링한 2012년 월간 윤종신 6월호 수록곡으로, 네이브로가 블랙위크 최종 관문인 아일랜드 미션에서 불러 팀의 생방송 진출을 결정지은 영광의 곡이다.

원곡자이자 '슈퍼스타K 5'의 심사위원인 윤종신은 "네이브로는 TOP10 중 미래가 가장 기대되는 참가자 중 하나였다. 한 걸음 한 걸음 힘들더라도 소중한 사람과 함께 꾸준히 오르막길을 오르는 가사 내용처럼 꿈을 향해 전진해 나가는 네이브로의 음악이 기대된다"며 "국내 가요계에 드문 아카펠라 그룹으로서 두각을 나타낼 것"이라고 응원했다.
네이브로만의 스타일로 재해석된 '오르막길'은 클래식 기타의 잔잔한 선율 속에 네이브로의 전매특허인 부드럽고 애절한 하모니가 덧입혀지며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네이브로는 "원곡자이신 윤종신 심사위원의 응원과 시청자 분들의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음원을 통해 '슈퍼스타K 5'에서 못 다 보여드린 네이브로의 음악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브로의 '오르막길'은 17일 정오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