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준수, 뮤지컬 '드라큘라' MV 이례적 공개 '기대감 UP'


뮤지컬 연습 장면 등 미공개 영상 공개

[장진리기자] 김준수가 주인공을 맡은 뮤지컬 '드라큘라'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7일 자정 공개된 뮤지컬 '드라큘라'는 뮤지컬에서는 이례적으로 한국 초연 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큘라라는 콘셉트에 맞춰 자정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주연 배우 김준수와 정선아가 드라큘라의 영원한 사랑 미나를 향한 간절한 마음을 노래하는 듀엣곡 '러빙 유 킵스 미 얼라이브(Loving You Keeps Me Alive)'를 부르는 장면과 뮤지컬 연습 장면 등이 담겨 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준수가 뮤지컬 활동을 시작한 이래 뮤지컬 넘버를 부른 뮤직비디오를 발표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공개 후 폭발적인 조회수와 함께 뜨거운 반응이 잇따르고 있고, 이미 김준수 회차가 80% 이상의 좌석판매율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김준수의 첫 브로드웨이 뮤지컬이자 한국 초연인 뮤지컬 '드라큘라'는 아일랜드 소설가 브램 스토커(Bram Stoker)의 동명소설 '드라큘라'를 원작으로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과 연출과 데이비드 스완(David Swan)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준수, 뮤지컬 '드라큘라' MV 이례적 공개 '기대감 UP'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