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프버넷, '운널사' OST 참여…해외뮤지션 참여 '이례적'


[이미영기자] 제프버넷이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 OST에 참여했다.

제프버넷이 부른 '운널사' 두 번째 테마곡 'Be The One' 이 17일 정오 공개됐다.

'Be The One'은 감미로운 감성 보이스의 제프 버넷과 한국 O.S.T의 거장 오준성 작곡가가 환상적인 호흡을 맞춰 주목을 끌었다. 아름다운 선율위에 고요하고 편안한 목소리가 고급스럽게 하모니를 이룬 곡으로 평가받고 있다.

제프 버넷은 'Be The One' 가창과 더불어 직접 가사를 붙이는 등 각별한 애정과 열의로 참여했다. 오준성 작곡가는 기타와 피아노 라인으로 어쿠스틱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제프 버넷만의 개성적인 보컬톤이 잘 묻어났다고 평가했다. 'Be The One'은 근래 보기드문 완성도를 자랑하면서 OST 음악을 격상시켰다는 평가를 이끌어냈다.

무엇보다 해외 뮤지션의 국내 드라마 OST 참여라는 이례적인 행보에도 화제를 모았다. 제프 버넷의 'Be the one'은 특유의 녹아 내릴 듯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지난 3회 방송 중 건과 미영의 결혼식 장면에 처음 삽입된 후 큰 화제를 모았다. 오준성 제프버넷 조합이 극적으로 성사된 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프 버넷은 1989생으로 미국 출생 필리핀계 미국인. 지난 2012년 보컬, 작곡, 프로듀스까지 혼자 힘으로 해낸 데뷔 앨범 'The Gentleman Approach'을 발매하고 아이튠즈 차트에서 TOP5에 들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타이틀곡 'Call You Mine'으로 수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팝 음원 차트를 호령하는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프버넷, '운널사' OST 참여…해외뮤지션 참여 '이례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