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셋' 김소현 "천정명과 19세 차이, 깜짝 놀랐다"


"천정명은 동안, 나는 나이보다 성" 웃음

[권혜림기자] 배우 김소현이 19세 차 배우 천정명과 첫사랑 연기를 펼친 소감을 알렸다.

20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OCN 드라마 '리셋'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김평중 감독과 배우 천정명·김소현·박원상·신은정이 참석했다.

기억 추적 스리러를 표방한 '리셋'에서 천정명은 극 중 첫사랑을 잃고 범인을 잡기 위해 강력 범죄에 매달리는 검사 차우진 역을, 김소현은 차우진의 15년 전 첫사랑 역과 불량 소녀 은비 모두를 연기하며 1인2역에 도전한다.

두 사람의 실제 나이 차는 무려 19세다. 동안 배우 천정명과 나이에 비해 여성미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김소현의 만남이 흥미로울 만하다. 김소현은 "천정명 오빠가 출연한다고 했을 때, 19세 차라고 해서 정말 놀랐다"며 "그렇게 보이지 않더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촬영 하며 그 정도 차이가 난다는 생각을 안했다"며 "제가 나이보다 성숙해보이고, (천정명이) 워낙 동안이셔서 괴리감이 없었다"고 웃으며 덧붙인 김소현은 "기존에는 여진구 등 또래 친구나 오빠와 연기했는데, (이번에 연기하는 천정명은) 어린 느낌보다 친근한 느낌이 있다"고 답했다.

OCN은 기억 추적 스릴러 장르를 표방하는 '리셋'을 통해 처음으로 스릴러물을 선보인다. 그간 OCN이 '신의 퀴즈' 'TEN' '뱀파이어 검사' 등 웰메이드 수사물을 선보여 왔지만 대체로 에피소드 형식의 수사물이었다. '리셋’은 하나의 큰 사건을 틀로 삼아 전개되는 스릴러라는 점에서 시청자들에게 보다 큰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검사 차우진(천정명 분)과 살인사건의 중심에 있는 정체불명 엑스(X)의 대결을 그린다. 총 10부작으로, 오는 24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셋' 김소현 "천정명과 19세 차이, 깜짝 놀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