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AM, 박진영·조규만 등 참여…멤버 자작곡도 수록


'Let's Talk' 티저 이미지와 트랙 리스트 공개

[이미영기자]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2AM이 티저 이미지와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2AM은 24일 0시 JYP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단체 이미지와 각 멤버들의 이미지와 함께 다양한 작곡진이 참여한 총 14곡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2AM의 이번 앨범 '렛츠 토크(Let's Talk)'는 일상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2AM만의 감성으로 말하듯이 노래한 앨범으로, 공개된 조권, 창민, 슬옹, 진운의 이미지와 단체 이미지에도 자연스러운 일상 속에서 잔잔하게 느껴지는 감성을 담았다.

트랙 리스트에는 선공개곡 '오늘따라'와 타이틀곡 '나타나 주라'를 포함한 열 네 트랙이 작곡진과 함께 공개됐다. 선공개곡 '오늘따라'는 JYP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타이틀곡 '나타나 주라'는 조규만과 조규천이 공동 작업해 각기 다른 느낌의 두 곡이 2AM만의 스타일로 완성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녹턴' 이후 활발한 개인 활동과 함께 음악 작업을 지속해온 각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을 담은 자작곡들도 눈길을 끈다. 자작곡이자 솔로곡인 창민의 '찜했어', 조권의 'Dance', 진운의 '준비', 슬옹의 'loveskin'은 제목만으로도 조금씩 다른 분위기를 풍기며 앨범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 외에도 2AM의 앨범 'Let's Talk'에는 G.Soul, Esna, 조울 of 프린세스디지스, 허성진 등 다양한 작곡진이 포함돼 완성도를 높였으며, 인트로 곡 'To. AM (For you)'에서 시작돼 마지막 곡 '내 생각'까지 팬들에게 하나의 선물 같은 앨범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2AM은 27일 '오늘따라'를 선공개하고 30일 타이틀곡 '나타나 주라'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2AM, 박진영·조규만 등 참여…멤버 자작곡도 수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