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샤이니, 日 전국 투어 20만명 동원…내년엔 도쿄돔


13일 고베서 홀&아레나 투어 마무리

[이미영기자] 그룹 샤이니가 일본 홀&아레나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샤이니는 지난 13일과 14일 고베 월드 기념홀에서 이번 홀&아레나 투어 SHINee WORLD 2014 ~I'm Your Boy~'의 마지막 공연을 개최해 1만 6천 관객을 매료시켰다.

이날 공연에서 샤이니는 'Boys Meet U', 'LUCKY STAR' 등 일본 싱글 히트곡 무대를 비롯해 한국 히트곡인 'Everybody', 'Dream Girl'의 일본어 버전 무대도 선보였으며,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쾌거를 거둔 일본 정규 3집에 수록된 신곡 'Picasso', '365', 'Perfect 10' 까지 약 2시간 30분 동안 총 25곡을 선사했다.

관객들 역시 열정적으로 공연을 즐긴 것은 물론, 14일 생일을 맞이한 멤버 온유를 축하하기 위해 생일 축하 노래를 준비해 멤버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앞서 샤이니는 지난 9월 28일 치바 이치하라시 시민회관 공연을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고베, 나고야, 후쿠오카, 히로시마, 니가타 등에서 일본 전국 투어 '를 펼쳤다. 일본 전국 20개 도시의 각종 홀과 아레나에서 열린 30회 공연에 총 20만 관객을 동원했다.

공연을 마친 샤이니는 "모든 공연에서 뜨거운 환호를 보내주셔서 감사하고, 팬 여러분 덕분에 정말 즐거웠다. 내년 3월 도쿄돔 공연 역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샤이니는 내년 3월 14~15일 이틀간 일본 데뷔 후 처음으로 초대형 공연장인 도쿄돔에서 이번 전국 투어의 스페셜 버전이자 피날레 공연인 'SHINee WORLD 2014~I'm Your Boy~Special Edition in TOKYO DOME'을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샤이니, 日 전국 투어 20만명 동원…내년엔 도쿄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