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식스틴' 박진영의 호소 "좋은 걸그룹, 함께 만들어달라"


박진영 "걸그룹 멤버 확정? '식스틴' 선발 과정은 모두 진실"

[장진리기자] 박진영이 새로운 걸그룹의 데뷔 프로젝트 '식스틴'의 첫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박진영은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Mnet 리얼리티 '식스틴(SIXTEEN)'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좋은 걸그룹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호소했다.

박진영은 "가수가 되면서, 회사를 만들면서 다짐한 것은 대중에게 뒤에서 문제가 될 짓은 하지 말자였다. 속이기가 싫다"며 "바꿔 말하면 카메라 앞에서 대중, 팬분들을 속이기 싫다"고 말했다.

"만약에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마음에 결정을 해놓은 상태라면 시청자 분들을 속이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는 박진영은 "연기를 잘 해서 속일 수 있을지언정 결국 다 아실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식스틴'은 총 16명이고, 저는 이 친구들 중 반 이상을 모른다"며 웃었다.

이어 "함께 선발해 주셨으면 좋겠다. 저를 도와서 좋은 걸그룹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셨으면 좋겠다. 걸그룹 선발의 모든 과정은 진실이다"라며 "몇 회 녹화를 하면서 저와 PD님들 모두 매우 혼란스러운 상태니까 많이 도와주셨으면 감사하겠다"고 읍소했다.

한편 '식스틴'은 JYP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의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데뷔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으로 노래와 춤, 퍼포먼스 등 기본 역량에 독창성, 지력, 체력 등을 더해 기존의 아이돌 데뷔 리얼리티와는 차별화된 평가 방식으로 대중이 원하는 스타성을 갖춘 걸그룹을 탄생시키는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첫방송은 오는 5월 5일 밤 11시.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식스틴' 박진영의 호소 "좋은 걸그룹, 함께 만들어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