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도' 혁오밴드 "이제 홀가분, 차트 역주행 놀라웠다"


혁오밴드+정형돈, 팀명 오대천왕…관객 아이디어

[이미영기자] '무한도전'의 정형돈과 밴드 혁오의 팀 이름이 '오대천왕'으로 정해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다섯번째 가요제 '영동고속도로가요제'가 13일 오후 8시 강원도 평창군 평창동계올림픽이 열리는 알펜시아리조트 스키점프대 (스키점프 경기장)에서 열렸다.

광희-지드래곤-태양(황태지)를 시작으로 박명수-아이유(이유 갓지 않은 이유), 하하-자이언티(으뜨거따시), 정준하-윤상(상주나), 유재석-박진영(댄싱 게놈), 정형돈-혁오 순으로 총 여섯 팀이 차례대로 무대에 올랐다.

가요제 전부터 '최강의 케미'로 높은 기대를 모았던 정형돈과 밴드 혁오는 '멋진 헛간'으로 가요계의 대미를 장식했다.

가요제 당일까지 팀 이름을 정하지 못했던 정형돈과 밴드 혁오는 이날 참석한 관객의 아이디어로 '오대천왕'이라는 이름을 얻게 됐다. 유재석은 "정말 이름이 좋다. 감독님은 물음표로 가자고 했다. 정말 이렇게 현장에서 정해지기도 한다"라고 관객의 아이디어에 연신 감탄을 자아냈다.

정형돈은 "이렇게 멋진 이름을 60일 동안 못 찾았다"고 말했고, 혁오도 "좋아요"라고 답했다. 혁오밴드는 "이제 홀가분하고 너무 아쉽다"고 말했다. 이번 가요제 내내 음원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최대 수혜자가 된 혁오밴드는 "차트 역주행도 놀라웠다"고 말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가요제는 불볕 더위와 갑작스러운 폭우, 불편한 교통에도 4만여 명이 넘는 인파가 몰렸다. '무한도전' 가요제가 열린 알펜시아리조트 스키점프 경기장은 1층 스탠딩과 2, 3층 좌석으로 구분되며, 총 3만여 명을 수용할 수 있다. LED스크린을 설치한 보조경기장 1만명까지 포함하면 총 4만명의 관객으로, '무한도전' 가요제의 역대급 규모다. 그러나 이날 오전 11시께 이미 4만여 명의 현장 수용 인원이 마감되며, '무한도전' 가요제를 향한 뜨거운 열기를 입증했다.

한편 '영동고속도로 가요제'는 오는 22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공개된다. 방송 직후 가요제 음원이 공개되며, 음원 수익금은 모두 불우이웃을 돕는데 기부된다.

조이뉴스24 평창(강원)=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도' 혁오밴드 "이제 홀가분, 차트 역주행 놀라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