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英언론, 손흥민 EPL 데뷔골에 "슈퍼 손데이"


크리스탈 팰리스전 결승골, 스카이스포츠 홈페이지 메인 장식

[정명의기자] 손흥민(23, 토트넘 홋스퍼)의 프리미어리그 데뷔골에 영국 언론도 극찬하고 나섰다.

손흥민은 20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화이트하트레인에서 열린 2015~201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홈 경기에서 선제 결승골을 성공시켰다. 자신의 프리미어리그 데뷔골. 토트넘은 손흥민의 골로 1-0으로 승리했다.

양 팀은 전반을 0-0으로 마쳤다. 그리고 후반 23분, 손흥민이 승부의 균형을 무너뜨렸다. 에릭센의 스루 패스를 이어받은 손흥민은 왼쪽으로 드리블 돌파해 들어간 후 강력한 왼발 슈팅으로 골망을 갈랐다.

영국의 스포츠 전문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홈페이지 메인을 통해 손흥민의 리그 데뷔골 소식을 알렸다. 제목에는 '슈퍼 손데이(Super Son-day)'라는 표현으로 손흥민의 활약상을 전했다. 경기가 열린 날이 일요일이었다는 점에서 만들어낸 '손흥민의 날'이었다는 칭찬의 메시지다.

스카이스포츠는 "유로파리그 카라바그전에서 2골을 넣었던 손흥민이 연이어 자신의 프리미어리그 데뷔골을 터뜨리며 토트넘에 승점 3점을 선사했다"고 양 팀 선수들 가운데 최고 평점인 8점을 부여했다. MOM(Man of the match)으로도 손흥민이 선정됐다.

조이뉴스24 /정명의기자 doctorj@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英언론, 손흥민 EPL 데뷔골에 "슈퍼 손데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