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듀 최자 "여친 설리 고마워…SNS 글 용기 냈을 것"


설리 인스타그램 글 언급

[정병근기자]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여자친구인 설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다이나믹듀오가 17일 오후 서울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정규 8집 앨범 '그랜드 카니발(GRAND CARNIVAL)'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최자는 "여자친구에게 항상 고맙다. 그렇게 공개적으로 글을 남긴다는 게 참 용기가 필요했을 것"이라고 했다.

이는 설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을 말한 것. 이날 기자간담회에 앞서 설리는 다이나믹듀오의 8집의 11번 트랙 '겨울이 오면' 스트리밍 화면을 게재하며 "듣자마자 눈물이 나오던 곡"이라는 글을 남겼다.

최자는 "이 곡을 유독 좋아해주더라. 전 괜찮은 곡이라고 생각하는데 빛나지 않을 수 있는 곡이다. 그런데 좋아해줘서 고마웠다. 그 글을 올리는 것도 용기를 많이 낸 것 같다. 그래서 그 부분이 너무 고맙다"고 했다.

한편, 다이나믹듀오는 17일 정오 정규 8집 앨범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을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다이나믹듀오의 지난 15년을 압축한 앨범'이다. 최자와 개코는 소박한 자기고백부터 세상의 관찰자적 시선에서 바라본 결과물을 이번 앨범에 담았다. 15년의 시간 동안 두텁게 쌓아온 다이나믹듀오의 내공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은 '꿀잼'. 제목처럼 다이나믹듀오만의 흥겨운 리듬감이 살아있는 경쾌한 곡이다. 친구와 연인 그 사이에 있는 두 남녀가 술 한 잔도 하고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며 밀당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미국의 유명한 엔지니어 지미 더글라스가 믹스 작업에 참여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듀 최자 "여친 설리 고마워…SNS 글 용기 냈을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