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S연기대상]박보검·남주혁·설현·조보아, 인기상 수상


[김양수기자] 배우 박보검과 남주혁, 설현, 조보아가 'KBS 연기대상' 인기상을 수상했다.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별관 공개홀에서 열린 '2015 KBS연기대상'에서 박보검과 남주혁, 조보아, 설현은 인기상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올해 박보검은 '너를 기억해', 남주혁은 '후아유-학교2015'로 올한해 뜨거운 활약을 펼쳤다. 조보아는 '부탁해요 엄마'로, 설현은 '오렌지 마말레이드'로 사랑을 받았다.

박보검은 "변함없이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과 소속사 가족들 감사하다.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남주혁은 "올해 드라마 하면서 많이 배웠다. 노력하고 생각하게 해주셨다. 내년에도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설현은 "2015년 진짜 열심히 했다. 2016년에도 열심히 하겠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며 "사랑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설현은 화제의 '등신대' 포즈를 선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015 KBS연기대상'은 전현무, 김소현, 박보검이 진행을 맡았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S연기대상]박보검·남주혁·설현·조보아, 인기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