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뷔 D-1' 우주소녀, '캣치 미' 뮤비 티저 공개 '걸크러쉬'


[박재덕기자] 초대형 한중 합작 걸그룹 우주소녀가 데뷔앨범 타이틀곡 '모모모(MoMoMo)'에 이어 서브타이틀곡 '캣치 미(CATCH ME)'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우주소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우주소녀 12명의 파워풀한 반전과 화려한 군무! 서브곡 'Catch Me' 티저 공개! 우리중에 누가 맘에 드니? Catchme 2016XXXX'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12명의 우주소녀들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모모모(MoMoMo)'에서 보여준 러블리하고 청순한 매력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걸크러쉬 대박', '캣치미 카리스마' '모모모도 좋고 캣치미도 좋고' '우주소녀 벌써 입덕각' '모모모와는 정말 다른 소녀들 같아요. 다양한 매력이 정말 기대하게 만드네요' 등 다양한 댓글로 뜨거은 반응을 보였다.

트랜디한 구성이 압권인 서브타이틀곡 '캣치미' 역시 K팝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인 쟈니브로스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5년 4월 출범한 한국의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중국의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 전 멤버들이 한중을 넘어 범 아시아권을 커버할 수 있는 스타성을 고려해 선발됐으며, 보컬, 댄스, 연기 등 각각 특화된 분야에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25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을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뷔 D-1' 우주소녀, '캣치 미' 뮤비 티저 공개 '걸크러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