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붐 "'상상더하기' 들으며 벚꽃 구경하세요"


6일 신곡 '상상더하기' 발표

[정병근기자] 걸그룹 라붐이 신곡 '상상더하기'에 대해 벚꽃 구경하면서 듣기 좋은 곡이라고 했다.

라붐은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합정동 롯데카드아트센터에서 네 번째 싱글 '프레시 어드벤처(Fresh Adventure)'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상상더하기'에 대해 "이 곡을 들으며 벚꽃 길을 걸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라붐은 지난해 12월 '아로아로'를 발표하고 10주간 활동했다. 이어 오는 6일 신곡을 발표한다. 휴식기 없이 바로 싱글을 준비했다. 멤버들은 '상상더하기' 곡 내용처럼 지루한 일상을 벗어난다면 무엇을 하고 싶은지에 대해 말했다.

솔빈은 "이제 4월이고 벚꽃이 피는데 벚꽃 축제를 가고 싶다. 여의도 앞에 가보고 싶다. '상상더하기' 노래를 들으면서 걸으면 좋을 것 같다"고, 율희는 "다 같이 바다를 보고 싶다. 특히 겨울바다 가보고 싶다"고 말했다.

지엔은 "멤버들 집에 다 가보고 싶다. 소연이 광주 출신이고 부모님이 맛있는 가게를 하신다. 다 같이 가보고 싶다"고, 유정은 "유키스 선배님들따라 일본 간 적이 있는데 너무 좋았다. 또 가고 싶다"고, 해인은 "멤버들과 다 같이 맛집을 탖아다니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라붐은 6일 싱글 '프레시 어드벤처'를 발표한다. 타이틀곡은 '상상더하기'로 매일같이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라붐이 꿈꿔오던 상상 속 파라다이스를 찾아 떠나는 모험 속에서 느끼는 설렘, 희망 등 다양한 감정을 그려낸 곡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붐 "'상상더하기' 들으며 벚꽃 구경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