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병헌, NYAFF 아시아스타어워드 수상…'내부자들'도 소개


"아시아 영화 응원해주는 모든 분들에 영광 돌린다"

[권혜림기자] 배우 이병헌이 제15회 뉴욕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에서 아시아 스타 어워드를 수상했다.

6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이병헌이 미국 뉴욕의 링컨 센터에서 열린 제15회 뉴욕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New York Asian Film Festival, NYAFF) 아시아 스타 어워드(Star Asia Award)를 수상했다고 알리며 그의 소감 역시 전했다.

아시아 스타 어워드는 아시아 영화 발전에 지대한 공을 세운 스타들에게 수여하는 것으로, 전년도에는 중화권 스타 곽부성이 수상했다.

이병헌은 "이렇게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뉴욕에 와서 관객 여러분들께 영화 '내부자들'을 보여 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그리고 아시아 영화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는 소감을 알렸다.

시상식이 끝난 뒤에는 '내부자들' 상영과 Q&A가 진행되어 현지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이병헌은 아카데미 사상 한국 배우 최초 시상, AFA 남우주연상, 백상예술대상 남자 최우수연기상, 아카데미 회원 위촉에 이어 뉴욕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 아시아 스타 어워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으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 이병헌은 신작 영화 '싱글라이더' 촬영을 마친 뒤 필리핀과 한국을 오가며 '마스터'를 촬영 중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병헌, NYAFF 아시아스타어워드 수상…'내부자들'도 소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