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림기자] 트와이스가 지효, 쯔위, 사나, 채영, 다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6일 걸그룹 트와이스는 오늘JYP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지효, 쯔위, 사나, 채영, 다현 다섯 소녀들의 사랑스런 미소가 담긴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서로를 감싸안으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다섯 소녀의 사랑스러운 웃음이 시선을 끈다.
지난 14일 단체 티저, 15일 정연, 미나, 나연, 모모 멤버 티저에 이어 16일 지효, 쯔위, 사나, 채영, 다현의 멤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트와이스는 앞으로 티티필름(TT Fil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앨범 하이라이트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앨범명 '트와이스코스터:레인1(TWICEcoaster : LANE1)'은 트와이스와 함께 놀이공원 내 롤러코스터를 타듯 즐겁고 짜릿한 시간을 보내자는 뜻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은 '티티(TT)'로, 곡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앞으로 이어나갈 컴백 프로모션을 통해 펼친다.
트와이스는 지난 4월 발표한 두번째 미니앨범 '페이지 투(PAGE TWO)'와 타이틀 곡 '치어 업(CHEER UP)'으로 올해 걸그룹 최다 앨범 판매량인 16만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 국내 음원사이트 2016년 최장 일간-실시간 1위, 5개월 반만에 8900만뷰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등을 기록했다.
이들이 데뷔 1년을 맞아 선보이는 새 앨범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에 기대가 쏠린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