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수상한 그녀가 온다 "파격 캐릭터"


'김삼순' 감독과 재회…"내게 물음표 던지는 캐릭터" 애착

[이미영기자] 배우 김선아가 뽀글 파마머리에 수수한 옷차림을 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변신으로, 역대급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했다.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는 호화로운 삶을 즐기던 청담동 며느리가 준재벌 시아버지의 몰락, 그리고 남편의 배신으로 바닥을 내리찍게 되는 풍자 시크 휴먼 코미디다.

극 중 미스터리한 충청도 출신 요양사 박복자 역의 김선아는 상류 사회에 진출하려는 큰 야망을 가진 인물이다. 수수한 겉모습 뒤에 많은 것을 숨기고 있는 그녀는 어딘가 오묘한 미스터리함을 발산하며 극에 흥미를 불어넣을 예정.

김선아는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호흡한 김윤철 감독과 약 12년만의 재회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선아는 "'내 이름은 김삼순'을 함께 했던 김윤철 감독님이 다시 함께 작품을 해보자고 제안해주셔서 시나리오를 보게 되었는데 '박복자'라는 캐릭터가 굉장히 매력적이었다"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지금까지 연기해본 적 없는 캐릭터인데다가 한번쯤은 이런 인물로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출연을 결심했다. 훌륭한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 감독님은 물론 좋은 작품에 함께하고 있어 겨울의 추위를 이길 정도로 행복한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김선아는 충청도 사투리의 억양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신경씀은 물론 박복자의 트레이드 마크인 파격적인 파마머리에 소박한 옷차림 등 비주얼적인 모습도 직접 디테일하게 신경 쓰며 캐릭터를 더욱 완벽하게 구축해나가고 있다.

김선아는 "박복자는 연기하는 저에게도 언제나 물음표를 던지게 만드는 캐릭터"라며 "늘 그녀에 대해 연구하고 파고들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여러 가지 연기 톤을 보여드리기 위해 신경쓰고 있고, 시청자 분들이 보시기에도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품위있는 그녀'는 '내 이름은 김삼순',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마담 앙트완'을 연출했던 김윤철PD와 '사랑하는 은동아'의 백미경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김희선과 김선아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2017년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방송사는 아직 미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수상한 그녀가 온다 "파격 캐릭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