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가요] 파우, 신곡 '김미 러브' 발매⋯팬 향한 달달한 고백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파우(POW)가 감미로운 팬사랑을 노래한다.

파우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Gimme Love'를 발매한다.

파우가 17일 스페셜 싱글 'Gimme Love'를 발매한다. [사진=그리드엔터테인먼트]
파우가 17일 스페셜 싱글 'Gimme Love'를 발매한다. [사진=그리드엔터테인먼트]

스페셜 싱글 'Gimme Love'는 두 번째 팬송으로, 멤버 요치가 작사와 작곡, 정빈이 작사에 참여해 ‘파우(POW)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았으며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진정성있게 표현했다. 달달한 멜로디에 '두근대는 심장이 멈추지 않아' '내 모든 걸 줄게' '오직 너만이 내 유일한 행복이야' 등 데뷔 후 지금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마음이 애정 어린 가사로 표현됐다.

특히 파우(POW)는 이번 스페셜 싱글 'Gimme Love' 발매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지난 14일 팬들과 함께 하는 ‘라이브 스테이지’를 성황리 개최, 자신들만의 남다른 팬사랑법을 몸소 보여주며 이번 활동을 위한 예열을 톡톡히 했다.

한편 파우(POW)의 스페셜 싱글 'Gimme Love'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파우(POW)는 이번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가요] 파우, 신곡 '김미 러브' 발매⋯팬 향한 달달한 고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