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김혜연이 데뷔 35주년을 맞아 디너쇼를 개최한다.
김혜연은 오는 3월 14일 오후 6시 30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데뷔 35주년 기념 디너쇼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김혜연 35주년 디너쇼 콘서트 포스터. [사진=타조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7002989e7c9ee7.jpg)
이번 디너쇼에서 김혜연은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은 다수의 히트곡 무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선보이며 '원조 트로트 아이돌'의 독보적인 에너지와 색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직접 준비한 난타 퍼포먼스와 관객들을 환상의 세계로 이끌 마술쇼 등 오직 김혜연 표 디너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더해 눈, 귀, 입까지 모두 호강할 고퀄리티 공연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여기에 모두를 놀라게 만들 초특급 게스트가 출격해 공연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라 그 정체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1993년 '바보같은 여자'로 트로트계에 입성한 김혜연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간큰 남자', '서울 공화국', '참아주세요(뱀이다)', '예쁜 여우', '최고다 당신', '유일한 사람'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 '원조 트롯퀸', '원조 군통령' 등 수식어로 불리며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김혜연의 데뷔 35주년 기념 디너쇼는 오는 3월 14일 오후 6시 30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