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준원, 포르쉐 얼굴 됐다 '잘 나가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정준원이 포르쉐의 얼굴이 됐다.

정준원은 포르쉐의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 프로그램 'SSCL 프렌즈(SSCL FRIENDS)'의 첫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배우 정준원이 포르쉐 SSCL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사진=정준원 관련 이미지. 사진제공 : SSCL(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에일리언컴퍼니]
배우 정준원이 포르쉐 SSCL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사진=정준원 관련 이미지. 사진제공 : SSCL(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에일리언컴퍼니]

'SSCL 프렌즈'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이 고객에게 한층 더 깊이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그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주자로 정준원이 발탁되며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한다.

SSCL 관계자는 "프로그램 런칭을 맞아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대중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준원을 프렌즈로 선정했다"며 "고유의 철학과 감성, 스타일을 갖춘 정준원 배우와 함께 SSCL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준원은 "SSCL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번 활동을 통해 포르쉐의 매력을 다양한 방식으로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정준원은 지난 5월 종영한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구도원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정준원은 지난 7월 서울에서 생애 첫 팬미팅 'The ONE day'를 개최했고, 오는 9월 7일 타이베이에서 팬미팅을 연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준원, 포르쉐 얼굴 됐다 '잘 나가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