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아이브 장원영이 불가리 앰배서더가 됐다.
이탈리아 로만 주얼리 불가리는 27일 장원영의 첫 공식 불가리 앰배서더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이브 장원영이 불가리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사진=불가리 ]](https://image.inews24.com/v1/99f4eae9e8a260.jpg)
![아이브 장원영이 불가리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사진=불가리 ]](https://image.inews24.com/v1/a5e948bb46f1c8.jpg)
장원영은 귀걸이와 목걸이, 반지를 착용하고 세련된 우아함과 청순한 분위기를 발산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보석처럼 반짝이는 비주얼과 특유의 고급스러운 아우라가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불가리는 "장원영의 솔직하고 밝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애티튜드, 끊임없이 성장하고 도전하는 자세가 브랜드의 DNA와 맞닿아 있다"라고 앰배서더 발탁 이유를 전했다.
장원영은 "불가리와 함께 내 안의 잠재력을 깨우고, 더 자유롭고 대담하게 나만의 가능성을 펼쳐가고 싶다. 불가리와 함께할 눈부신 여정을 기대해 달라"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브 장원영이 불가리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사진=불가리 ]](https://image.inews24.com/v1/e18f9987a6bbda.jpg)
장원영은 9월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불가리 칼레이도스: 색채, 문화, 그리고 장인정신'에 참석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